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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 기술 수준에 대한 분류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23:19
자율주행차는 다섯 가지 수준으로 분류됩니다. Level 0은 하나반적으로 운전자가 모든 작동을 직접 하는 차량을 예기합니다. Level 1 차량에는 차선 전환 지원과 같은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와 같은 Level 2 기술은 하나부 '자동 조작' 작업을 허용합니다. Level 3 차량은 현재의 "자율 조작"자율 주행 차량을 대표합니다. 예를 들어, 2019 Audi A8은 레벨 3의 자율주행 차량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Level 4 자율주행차에서는 운전자가 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 5에서는 운전자가 밴인 승객처럼 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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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 운전 차의 아디어는, 현재의 것 만이 아닌 것입니다. 자율 운전 자동차의 첫 번째 개념의 일부는, 일 92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이 무렵까지 자율주행차에 대한 소비자의 아델리아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 자율주행차 기술이 좀 더 현실적으로 가능해지면서 규제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주변에서 자동 주행 차량이 나쁘지 않고 자동 주행 차의 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20일 3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the 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s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 NHKTSA)에서는 자율운전 차량의 종류와 기능의 특징을 구별하기 위해 5단계(0단계를 포함한 6단계)로 분류했습니다.Level 0 이것은 요즘의 대부분의 차들이 속하는 수준이다. 자동차 운전자는 가속, 제동, 조향 등 모든 운전 업무를 모두 sound 됩니다.Level일 Level일에는 적응형 순항제어(adaptive cruise controll), 차선유지 및 주차지원이 가능한 차량이 포함됩니다. 운전자는 여전히 차량 대부분의 작동을 직접 하지만 일부 작동은 탑재된 장치나 IoT 기술로 대체합니다.Level 2 Level 2에서 운전자는 자율주행 수준(self-driving)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차량에 있어야 하고 핸들 조작이 필요하지만 차량 대부분의 작동을 직접 제어하지 않아도 맞춥니다. 드라이버의 손이 핸들과 계속 접촉하는 것이 레벨 2에서 요구됩니다.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는 level 2 기술로 볼 수 있습니다.Level 3은 실제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되는 수준의 자율주행 수준이다. 여기에서 운전자는 손뿐만 아니라 차에서 신경 쓰지 않아도 늦지 않습니다. 그렇게 되면 운전자가 책을 읽거나 나쁘지 않은 영화를 볼 수 있는 자동 운전 기술도 운전을 컨트롤하고 줍니다. 하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레벨 3 차량의 운전자는 응급상황에서 직접 차량을 제어해야 합니다. 현재 level3의 자율주행 기술이 탑재된 첫 차는 20일 9AudiA8(현재 유럽에서만 출시)이다. 교통체증으로 최대 37MPH의 차량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Level4 Level4의 주요 업그레이드는 운전자들이 더 이상 안전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운전자는 쉽게 잠을 잘 수 있고 차는 운전자가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줄 수 있어요. 운전자 상호작용이 필요한 경우 레벨 4 차량은 안전하게 도로에서 빠져나와 나빠진 후 운전자와 상호작용을 시작합니다.Level 5 이것은 자율운전 기술의 최고 레벨이다. 더 이상 운전자와의 상호작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운전자는 더 이상 운전자가 아니라 승객이 맞힙니다. 차량에는 핸들이 나쁘지 않아 다른 장치가 필요 없이 댑니다.앞으로 자율운전 차량은 현재 레벨 3 기술에 근접해 있는 것을 감안하면 레벨 5까지의 기술이 상용화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기술이 발전하는 진행속도는 매우 빠릅니다. 출근길에 잘 수 있는 첫차가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아 보인다.출처 : https://www.iotforall.com/what-are-autonomous-driving-lev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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