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아이드센스 계정은 반드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8:13

    >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의 저자 최진웅입니다. Google 애드센스는 국내에 소개되어 사용된 것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애드 센스로 돈을 버는 사람은 3년 전 4년 전에 벌었다는 소리 가 있지만 잘못된 야키웅 없습니다. 실제로 하루에 수백만원도 광고 수익을 꼽는 이들의 의견보다 많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요즘도 그 사실은 현재 진행형이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블로그에서만 돈을 벌었다면 요즘에는 유튜브라는 효도 플랫폼까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게 되고 더 큰 수익을 가져오고 있는데 이렇게 해서 오상 칼럼의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 현명한 계정 사용법이라고 생각해 봤습니다. 정독하시면 도움이 됩니다.어느 플랫폼도 마찬가지지만, 1개 1개의 계정을 사용하는 것은 원칙적 1개의 일입니다. 그러나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할 때는 여러 계정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론 규정상 구글 애드 센스도 하나하나의 계정을 승인하고 주는데 비결은 다양한 정보가 있음을 알고 있다는 전제로 이야기합니다.)애드 센스에서 잔돈을 벌게 없어 제대로 하자고 의견이 된다면 정말 마음 굳게 먹고 전략적으로 매우 디테 하나 된 기획 부분도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제가 운영 중인 비결을 공개하면 블로그 포함하고 수익 채널, 총 23개를 주제별로 나누어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슴니다.그리고 이 블로그를 5개, 과연 3개, 과연 4개 그런 짓을 하면 바람이 다수의 계정에 나누어 운영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하나입니다. 하나가 잘못되면 나머지도 휙 날아갈 수 있으니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죠. 실은, 한 가지 틀려도 승인된 다른 계정이 있으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구글 애드 센스 광고의 계정으로 한 다음, 2차의 승인이 있으면 수백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입니다. 이해하셨나요?사실 항상 글을 쓰게 된 것은 저도 얼마 전부터 유튜브를 운영하기 시작했는데 저처럼 고유한 콘텐츠, 즉 저작권으로 인정받는 사람은 예외겠지만 최근 유튜브가 저작권에 있어서 개방적이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분명 나중에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가 되는 부분입니다. 물론 자체적인 필터링으로 관리는 하고 있습니다만, 손이 닿지 않는 부분은 반드시 있다고 판단될 수 있습니다만, 특히 정치 부분입니다.약 1시간여 동안 코미디 프로그램보다 재미 있는 것이 뉴스를 했는데 이들을 절묘하게 편집 칠록릿크 수를 올리는 게 있어요!! 좋은전략이긴하지만이부분이문제가되었을때가재앙의시작입니다. 혹시나 승인을 받은 계정으로 수익을 차곡차곡 쌓아나가고 유튜브 쪽에서 문제가 '쁘띠쁘띠쁘띠'로 날아갑니다. 그래서 저는 유튜브 수익채널도 따로 쓰고 있어요. 아무리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라 해도 처음엔 위험한 하나는 피하는 게 상책이라는 제 의견이 반영됐다고 봐야죠. 블로그는 부정클릭만 막으면 되지만 유튜브는 걸릴 수 있는 암초가 의견보다 많다는 게 문제입니다. 그러니까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반드시 유튜브 계정만큼은 분리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계산은 현금입니다. 이 사실을 기억한다면 당연히 계정 관리에 철저해야 한다는 의견을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을 말합니다. 현명한 계정 관리를 통해 자신의 돈을 지키는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