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실남녀] "우연히 보러 간 연극에서 배우랑 16살 과인이 차 극복하고 결혼했죠" |썸랩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0:02

    >


    우연히 본 연극에서 알게된 배우와 결혼까지. 이른바 성덕(성공한 덕후)들이 부러워할 만한 낭만적인 일이 실제로 일어났는데요. 관객에 간 예상에 아내가 된 이동승(여자·32)씨와 연극 배우 최영환(48·본명 최재형)씨의 영화 같은 이 말을 지금도 나쁘지 않아서 봅니다.


    >


    그에게 연극은 힘든 회사생활을 이겨낼 수 있는 유일한 원동력이다. 마지막 공연과 동시에 동순 씨는 아쉬운 마음을 접고 회사 생활에 집중했습니다. 극단 배우들의 컴백(?)소식을 기다리며 5년이 지났다.​ 다시 만자의 신기까지 시간이 5년 이쟈싱 걸렸습니다.동순이와 같은 공연을 한 번 더 한다고 해서 다시 매장이 됐습니다. 예전에 연기했던 배우들이 다시 모인다는 소식에 두 사람적인 감정으로 발견했어요. 그 당시는 프리랜서 여행 가이드로 활동하던 시기였습니다. 일이 끝나면 야간에 캐리어를 끌고 가서 배우들의 무대를 도와주곤 했습니다.투잡까지 뛰게 한 덕질이죠.영환 본업이 끝나고 신고 돌아오면 피곤했을 텐데 거의 매일 웃으며 찾아와서 일을 도왔다. 무대 설치부터 표 관리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특히 무거운 캐리어를 헐렁거리며 끌고 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언제부턴가 내가 저 캐리어를 이끌어 주고 싶다는 소견이 들었어요.


    >


    영환 씨는 동순 씨의 모든 덕후 활동을 기억했던 것이다. 언제 본인의 밝은 모습으로 찾아와 배우들을 응원하는 동순 씨에 대한 마소음을 조금씩 키워 나갔다. 그렇게 연극 쇼파티 날 영환 씨는 솔직한 말소음을 고백했습니다.항상 끌고 다니는 커리어를 끌고 싶다고. (웃음) 그 고백이 재밌고 귀여웠어요. 사실 쵸소움에는 생각이 들어 거절을 하려고 했는데 비장한 표정으로 고백하는데, 선의의 거절하지 못했어요."(돈슨)​"5년이 지난 대 테러에도 잊지 말고 하고 온 것도 부족해서 진심으로 연극을 사랑하는 모습에 점점 더 반하게 되었습니다. 비장한 마소음으로 고백했는데, 그 마소음을 알아챘는지 고백을 받아줬어요. 연기할때보다 더 진지하게 고백했는데...아내는 그때 제가 귀엽다고 하더군요.(영환)


    >


    하나 6세 아니며 두차도 극복하게 만든 남편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부부가 되었습니다!용화은 씨의 직진 고백 두 사람은 지난해 부부가 됐다. 하나 6세 괜찮은 기차가 무색하게 friend동시에 편하다고 한다. 배우들의 특별한 순간을 이제는 무대에서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는 동순 씨.항상 무대에서 나쁘지 않다, 밖에서 나쁘지 않다, 성실하고 인간미 있는 모습에 믿고 결혼까지 결심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반대가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 부부의 극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항상 함께 무대를 만들고 싶습니다"(돈슨)​"언제 괜찮아 잊지 말고 하고 온 관객이며 오타쿠 아내가 지금은 나만의 유 1유일무이한 서포터스에 함께 무대를 만들고 있어요. 오타쿠였던 아내는 극단의 아마추어 배우겸 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타쿠 아내에게 매 1장 1웃소리울프레젱토할 수 있어서 정말 그에은츄은아요"(용후와은)​


    >


    ​ 사진=이동승 씨 솜레프의 조상은 에디터(sum-lab@naver.com)​※해당 포스트는 사랑 이야기의 응모 이벤트를 통해서 접수된 사연 이다니다. 용기를 내어 네이버 연애기 결혼 구독자 여러분께 작은 사랑 이야기를 전해준 이 커플에게 과감한 응원 멘트를 부탁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