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펜 배우 프로필] 히바리 노아 (Noa Hibari, ひばり乃愛)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7:03

    이름:히바리 노아(Noa Hibari, 히바리 노아) 생년월 1:일 996년 2월 231키:일 54cm가슴 사이즈:e코프 신체 사이즈:B86/W59/H85(cm혈액형:형의 출생지:군마 현 취미 특기:---​ ​


    >


    금하나의 블로그는 히바리 노아다^


    ​​


    >


    이 사진은 하나 할 때 찍은 사진 같네요. 흐흐;


    ​​​


    >


    왠지 표지사진같은 느낌이 나는데, 정말은 어떨까? 흐흐;


    ​​


    >


    프로필을 쓰다 보면 가슴 크기가 그대로 적혀 있는데요.겉보기에는 영 알 수 없지만 이런 사진이 있다면 아... 프로필에 거짓이 없고 과도한 감정이 들 때가 있어요. 흐흐;


    ​​


    >


    이 사진은 개인사진인거 같은데 왠지 프로필사진보다 개인사진이 더 자신있어보이네요 흐흐;


    ​​​


    >


    이 사진이 나는 좋았는데 소음... 어? 했어요 =_=;


    ​​​


    >


    그럼 문장은 이것으로 끝내고 사진 감상하세요.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